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페라리의 마지막 8기통 자연흡기 배기음과 극강의 하차감' 기블리 르반떼 콰트로포르테와는 태생부터 다른 차

2019. 11. 30.
113 407 조회수

뼈대도 다르고 공장도 다른 마세라티의 순수 혈통 컨버터블.
10수년이 지났지만 피닌파리나 디자인의 극강의 아름다움과 페라리에서 공급하는 8기통 자연흡기 엔진의 퓨어한 배기음.
가죽이 없는 곳을 찾는게 더 빠른 실내 내장재 등.. 하지만 변화를 따르지 못하고 정체되어 있어 마치 과거의 차를 타는 듯한 안타까운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성능과 옵션을 따져서는 절대 살 수 없는 진짜 부자들만 사지 않을까 싶은 그란카브리오.
Chapters:
0:00 알루미늄맨
1:14 쿨만옹 시승기
2:41 그란카브리오 소개
4:45 TMI
7:03 피닌파리나
9:03 전면부
10:17 페라리엔진
11:55 예술적인 옆라인
13:56 K5 닮은 뒷모습
15:34 실내 인테리어 옵션
26:03 남한산성 주행
29:51 하차감 테스트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컨버터블
======================================================
문의 : srcshowcar@naver.com
카카오톡 : "쇼카"
저희 채널 보시는 모든 분들 즐김에 익숙해 지셨으면 합니다.
쇼카스트리밍과 함께 즐거운 "카라이프" 되세요~!!

댓글
  • 하차하리 종수님. ㅋㅋ 너무 귀어우세요^^

    Danny KoreaDanny Korea8 일 전
  • 그란 배기음 진짜.. 대박.....

    형민형민17 일 전
  • 귀족들이 마세라티를 사긴뭘사 ㅋㅋㅋ 애스턴마틴을 사겠지 ㅋㅋㅋㅋ

    윤이윤이20 일 전
  • 머스탱GT의 배기음이 더 멋있음. 묵직하고 남성다운 음색에 말발굽같은 리듬감. 이태리차들은 고음 위주라 좀 시끄러운 느낌.

    정의정의개월 전
  • 개민폐네 진짜 amg c43카브리 타는데 타기싫게만들어벌임 개이쁘네 진짜 너무이뻐서 민폐

    star fucksstar fucks개월 전
  • 왜 매드크라운이 앉아 있지

    이주성이주성2 개월 전
  • 마세라티 .. 그냥 막연하게 안좋다는 평이 많아서 가격대비 안좋은 차 라고 알고있었는데...와 리뷰를 잘하셔서 그런지 마세라티가 좋은차 라고 생각이 바꼈네요.. 로또 당첨되면 사야지

    3000만큼사랑해3000만큼사랑해2 개월 전
  • 핸들이랑 초록화면 빼면 퍼펙트하다 실내는 그냥 요트네

    GENESISGENESIS3 개월 전
  • 그냥 911 4s 카브리 사는게 좋겠네요 ^^;

    강주현강주현4 개월 전
    • 가격차이가 심하죠 그란카브리보다 싸니까요 911은

      이유피료햇이유피료햇개월 전
  • 헤드라이트 샤워 시키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뿌리는거같은데

    ATG SquatATG Squat4 개월 전
  • 0:32 부터 나오는 브금 제목이뭔가여

    안성호안성호6 개월 전
  • 외관 하차감 쩌는데 실내는 2000년식 느낌ㅋㅋㅋ 배기음은 인정!

    칸토나칸토나6 개월 전
  • 민폐... 가아니고 갖고싶다 소리 오졌네

    송철호송철호6 개월 전
  • 마세라티는 하차감 테스트가 진또인 듯 ㅋㅋㅋ

    닉네임닉네임7 개월 전
  • 영상이 30분이 넘어가는데 그렇게 지루하다는 느낌이 없어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TT9 개월 전
  • 와 오늘 처음보는데 존나 재밌어요. 뭔가 다 똑같은 영상만 봐서 질렸는데 이 영상에서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1분 5초만찍는 남자1분 5초만찍는 남자9 개월 전
  • 6:32 이건 교과서다👍👍🤓

    emike413emike4139 개월 전
  • 아 단종 됐구나..

    c cc c9 개월 전
  • 귀곡성은 카레라GT 파가니존다 국내에서 새벽에 공도에서 풀악셀치고 달리던 그모습과 소리는 진짜 현실감이없었다ㅠㅠ

    권기홍권기홍10 개월 전
  • 마세라티 로고에 빨간줄은 페라리 엔진이 들어간겁니다.

    조성연조성연10 개월 전
  • 기블리랑 과트로포르테도 오징어로 만들어버리는 디자인과 베기음 미쳣따...

    미메리미메리11 개월 전
  • 9:32 cg인줄...

    뿌앙뿌앙11 개월 전
  • 계기판이 ㅜㅜ 20년전 포터급인데 꼭 그래야만했나

    뿌앙뿌앙년 전
  • 쇼카 영상중 제일 재밌게 봤네요 ㅎㅎㅎ👍🏻👍🏻👍🏻

    G GooG Goo년 전
  • 머랄까 진짜 부자들만 탈거같은 차다 럭셔리한 요트느낌

    Fuck youFuck you년 전
  • 마세라티에 대한 정보 감사합니다.

    Triple스타SKT가렌Triple스타SKT가렌년 전
  • 정말 감성 끝판이네요.. 미국 살고있는데 누가 사주면 절할게요..

    Bella ShinBella Shin년 전
  • 좋아요~

    조범진조범진년 전
  • 돈 있는 사람들은 타고싶은거 삽니다.. 이돈주고 이차 안산다고 하는 사람들은 돈이 없으니 차종 선택하겠죠..

    황인규황인규년 전
    • @ᄋᄋ 돈 있는 사람은 갖고싶은거 다 소유하는거에요 당신같이 돈있슴 페라리 한대만 사는게 아니고

      황인규황인규개월 전
    • 돈있는사람들은 페라리를 사겠죠 ㅋㅋㅋ

      ᄋᄋᄋᄋ개월 전
  • 6: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너머스탱오너머스탱년 전
  • 궁금한 게 있는데 저 내부 녹색깔 튜닝으로 어떻게 색 바꿀 방법 없음? ㅠㅠ 계기판도 ㅠ

    김지훈김지훈년 전
  • 젤 중요한 팝콘이 안터지네? 그래서 안사

    황승욱황승욱년 전
    • Ganzi Mono 뭔소리여 람보 다 자연흡기고 팝콘제일 쩌는데

      황승욱황승욱년 전
    • 자연흡기엔진은 팝콘없는데

      박go이박go이년 전
    • 황승욱 팝콘 잘터짐 영상에서 못담은 듯

      5오5오년 전
  • 하차하리 뻐드렁니 매력적이네

    김진현김진현년 전
  • 하차감 테스트 오졌다 ㅋㅋㅋㅋㅋ

    골프의시작골프의시작년 전
  • 미국차, 유럽차의 배기음 비교 설명한 TMI 좋은데요... 첨부 영상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좋네요 이런 간결한 TMI 좋와요 앞으로도 많이 해주세요~~~

    골프의시작골프의시작년 전
  • 진짜 외관만보면 진짜 완벽한ㄷ 실내보니까 정내미 뚝떨어지네 돈아깝다..진심...

    나무늘보나무늘보년 전
  • 귀족들은 머리가 비엇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angjin HongSangjin Hong년 전
  • 같은 영상 소스를 갖고 크로스플레인과 플랫플레인 소리 차이를 이렇게 직관적으로 설명하는 영상이 많지 않음

    존스노우존스노우년 전
  • 근데 이 차는 감성 탓에 전복시 세이프티바 조차 생략됬을듯 ㅋㅋ

    낭만도령낭만도령년 전
  • 와 진짜 공조기 제어 버튼 초록색에 버튼형 10년전 밴츠도 저거보다 좋음.. 계기판도 별로고 이게 바로 마세라티 감성인가?

    밴쿠버주민밴쿠버주민년 전
  • 마세라티 실내 뭐 그렇다 쳐도 너네들이 실내 신경안쓰는거 다 아니까 넘어간다 쳐도 외관이 전부인 너네가 뒤에 테일램프는 진짜 어떻게 안되냐 노답

    스파사랑스파사랑년 전
  • 레알 찐 마세라티 ㅇㅈ ㅠㅠ

    ZeddmmerZeddmmer년 전
  • 마세라티 내부도 할배감성에 진짜 후면 디자인 sm3도 아니고

    미오짱미오짱년 전
  • 처음 보았을때 우와 유려한데? 자꾸보니까 그릴이 싸구려 차량 청소기 그 주댕이가 자꾸 생각나서ㅋㅋ뭔가 진짜로 흡입할거 같고 아 그릴이 흡입 맞지?ㅋ

    boss hugaboss huga년 전
    • @다물Tv 전체적으로 정면에서 보면 예뻐요 근데 앞면을 옆으로보면 자꾸 청소기 흡입구가 생각이 나서 문제지ㅠㅠ

      boss hugaboss huga년 전
    • 실제로 보면 압도적인 그릴

      다물Tv다물Tv년 전
    • @우졍퉁 일본 방사능 모르냐? 니 수준이 더 떨어져ㅋㅋ

      boss hugaboss huga년 전
    • 프사 수준을 보니 ㅋ

      우졍퉁우졍퉁년 전
  • 그림의 떡이지만 아무리봐도 무슨 실내가 10년전 매그너스 같습니다

    D KemeD Keme년 전
    • D Keme 이 차가 나온지가 12년 되었어요.

      이근석이근석년 전
  • 19년도가 아니라 09년도급 실내 아닌가요? 잘못봤나 했네;

    우포우포년 전
  • 예전 피닌파리나 디자인이 현대 라비타는 맞는데, 대우 라세티는 처음 들어 보내요. 방송이 너무 재밌어 바로 구독 합니다 😀👍

    분당멋쟁이분당멋쟁이년 전
  • 7:54 피닌파리나 같은 경우에는 페라리 디자인 하우스(디자이너들이 작엊하는 곳)라고 제가 알고 있습니다. 디자이너 이름 자체는 아닌 거 같아요. 아닌가요??!

    anonymousanonymous년 전
    • 아버지 바스티나파리나 에게 물려받아 사업주 피닌파리나가 운영하는 디자인?겸 설계 회사 피닌파리나 입니다

      이ri이ri8 개월 전
  • 와씨 2.5억..

    이청춘이청춘년 전
  • 7:56 잘 알려지진 않았겠지만 의외로 현대의 라비타란 차도 피닌파리나에서 디자인 담당한걸로 압니다.

    채널에돈버는법있다주장하는엄준식채널에돈버는법있다주장하는엄준식년 전
  •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제일 좋아하는 차인데 제다 에디션을 마지막으로 단종 되었지요 ㅠ

    도토리도토리년 전
  • 저 가격대 차종 amg gt. R8. 911 등과 비교할때 데일리로 쓰기에 좀 더 편한가요? 보통의 세단에 비해서 어떻고 위의 나열한 차종들과 비해서는 또 어떨까요

    낭만도령낭만도령년 전
    • @다물Tv 와.. ㅋㅋㅋㅋ 구별해서 딱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됬네요 ㅎㅎ

      낭만도령낭만도령년 전
    • ㅡ amg gt 안정적인 느낌의 퍼포먼스 차 ㅡ r8 데일리 미팅시 주차도 어렵고(지하 주차장 내려갈시. 강북건물 하부 기스 작살) 약간 양카필 허나. 비. 눈에는 그나마 강함 ㅡ 911 그냥 요즘 흔한 포르쉐 같은 느낌이라 시선 집중 힘듦 ㅡ 그란 특이해서 시선집중. 소리도 굳 페라리 드라이빙 감성 가능 4인승이라 급할때 수납공간으로 사용가능

      다물Tv다물Tv년 전
  • 1:59 형님 모발 관리 안하십니까? 있는거마저 다날아가는게 보입니다.

    왕뚜껑왕뚜껑년 전
  • 운전하시는분 싼마이 감성 넘 좋다 ㅋ

    Get it GoGet it Go년 전
  • 이 똑같은 모델 실제 주차된걸 봤는데 옆에 나란히 서있던 911카브리. 벤틀리gt를 오징어로 만들어버리는 외관에 넋을 놨네요. 그릴의 저 삼지창 엠블럼은 말그대로 넋을 빼더군요 ㅋㅋ 뭔가 묘한 느낌. 단종된게 아쉽습니다. 꼭 성공했을때 사고싶은 차인데 ㅠㅠ

    낭만도령낭만도령년 전
    • 이차 단종 안됨

      조동찬조동찬9 개월 전
  • 마세라티 엄청 좋아하시는듯

    whdidowjw ehwkdogwhdidowjw ehwkdog년 전
  • 저는 무조건 제돈주고 마세라티 살꺼같아요ㅋㅋㅋㅋㅋㅋ 저는 무조건 빠르기보단 감성을 선택합니다ㅋㅋ

    구독자구독자년 전
    • ㅋㅋ 솔직히 가성비만볼거면 그냥 국산차타는게 제일이득인데 꼭 돈 애매하게있는놈들이 독3사밖에못가니까 질투심에 마세라티무시하는거임 ㅋㅋㅋ 애초에 차가 감성인데. 난 마세라티 넘어가려면 몇년은 걸릴듯 ㅜ

      ᄋᄋ.ᄋᄋ.년 전
    • 2억짜리 차를 쉽고 고를 재력이 있다면 저 역시도 벤츠니 포르쉐니 다 치우고 마세라티 고를겁니다.

      낭만도령낭만도령년 전
  • 진짜 남자의 로망이네요

    Seung Nam YuSeung Nam Yu년 전
  • 차를 무조건 제원상 성능으로 비교하고 가격을 정하는건 조금 무리라고 봅니다. 차량가액에비해 마력도낮고, 내장인테리어도 너무 후져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차량을 구매할때 승차감, 디자인, 배기음, 브랜드벨류, 성능등 여러가지를 비교하면서 자신이 추구하는 니즈에 적합한 차를 선택하게 됩니다. 즉 마세라티란 브랜드는 고성능과 가성비로 타는차는 절대로 아니라는 겁니다. 흔히들 거품가격이다. 1~2억주고 마세라티탈빠엔 m,amg,rs,포르쉐등을 타겠다고 많이들 말씀하시는데, 실제오너들도 이모든 비교를 안하고 구매했을까요? 저또한 기블리를 구매까지 많은 고민과 비교를 했지만, 결국 기블리를 택하게 되었습니다. 굉장히 만족하구요. 실오너들은 대부분 만족도가 높고, 차량에대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하시고 타고다니는데, 왜 인터넷에서만 이렇게 많이 까이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물론단점도 많지만 그걸 넘어서는 매력도 있는 차입니다. 가격이 정말 비싸고 가성비가 떨어지는 차는 맞지만, 정말 좋은 차임에는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세라티는 희소성, 브랜드벨류, 고급가죽, 배기음, 디자인에 대한 중요도가 큰분이 구매하였을때 만족도가 높다고 생각됩니다. 이영상처럼 깔껀까고 가치에대한 설명이 있는 영상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SQ4 MSRTSQ4 MSRT년 전
    • @마이콜조르단 현행 기블리랑 콰트로랑엔진 같습니다. 3.0 v6 430마력엔진입니다.

      SQ4 MSRTSQ4 MSRT년 전
    • 콰트로포르테,그란투리스모도 아닌 기블리 2.2디젤 기블리 ㅡㅡ 비교대상이 아닌데 민망한 나의눈을 조기방학 시켜야겠다

      마이콜조르단마이콜조르단년 전
    • 다 맞는말인데 기블리는 해당사항 없음

      김유원김유원년 전
    • 차알못인데요 삼지창차는 좀 못생겨보이긴해요 ㅜ

      te gte g년 전
  • 나는 이 차량 오너분들 진짜 부럽던데~ 가성비? 노노 나는 감성으로만 2억 중후반대 탄다....여유가 있다는 거겠죠? 사골 디자인에 엔진이여도 전 전면부만 봤을땐 지려버리니깐요 제 기준에선~ 부럽습니다.

    정청정청년 전
    • @낭만도령 앗 죄송합니다 '이 차나'를 못봤네요 너그럽게 넘어가시길..

      상남자상남자5 개월 전
    • @상남자 잘 알고있습니다만, 제 댓글을 다시한번 확인해보세요

      낭만도령낭만도령5 개월 전
    • @낭만도령 형님 저건 그란카브리오입니다 디자인은 거의 똑같긴합니다

      상남자상남자5 개월 전
    • 신일룡 열심히 살면 언젠간 탈수 있겠됴 ㅠㅠㅠ

      정청정청년 전
    • 진짜 이 차오너 너무 부럽더라구요 저두. 포르쉐는 그냥 포르쉐구나 하고 끝인데, 이 차나 그란투리스모는 그냥 넋을 빼게하더라구요

      낭만도령낭만도령년 전
  • 삼촌들 마세라티는 이제 하차감이 없소 내 인생에 두번다시 마세는 없다

    샬룻tv샬룻tv년 전
  • 화석레이서는 아마 bmw를 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Sang OhSang Oh년 전
    • @쇼카스트리밍 그쵸 BMW Porsches Mercedes 애지중지 하시던분들이 많이 싫어하시죠 2014년부터 귀빈대접을 잘 못받게되서라는 후문이.. 무슨일이 있었나요? 훔..

      Sang OhSang Oh년 전
  • 이십대중반 첫차로 기블리 몰기버거울까요?장단점과 조언좀 해주세요 마세라티의매력에 빠지니 벤츠아우디비엠은 눈에 통 안들어옵니다ㅜㅜㅜ무시하는게아니고 마세라티에 푹 빠져있는 1인입니다

    y sy s년 전
    • 기블리 실차주입니당 운전 많이하시나요 한달 유지비 얼마정도 가능한지 말씀해주시면 같이 고민해드릴게요~~

      tv희경이형님tv희경이형님년 전
  • 리뷰 대단히 감사합니다. 적극적으로 응원하겠습니다.

    Sang OhSang Oh년 전
  • 설명 개잘하시네 ㅋㅋ청축키보드소리나 ㅋㅋ

    메시메시년 전
  • 25초에 나오는 휴대용 마그넷(?) 제품 정보좀 부탁 드려도 될까요??

    won sup Hanwon sup Han년 전
    • @쇼카스트리밍 아 제가 비흡연자라서 몰랐네요 :) 감사합니다. 영상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won sup Hanwon sup Han년 전
  • 혹시 인트로 음악좀 알수 있을까요 너무 좋은데요..ㅠ

    travel ertravel er년 전
  • 벨트 캐쳐?에 삼지창을 그릴 생각은 못했던걸까요 탈모 야옹이f타입이나 탈모 포세이돈이나 응딩이 라인때문에 쿠페가 정답인것같네요

    E HE H년 전
  • 17년 11월 츨고 그란 엠씨 타는데 소리 예술이죠 ㅋㅋㅍ근데 간가는ㅍㅍ

    Juyoung LeeJuyoung Lee년 전
  • 진짜 토니스탁인줄알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나 차를 그렇게 좋아해도 실린더가 저렇게 움직이는 차이가 달랐던건 오늘 첨알았네요 와 👍👍👍👍ㅋㅋㅋㅋㅋ

    도리미삼거리도리미삼거리년 전
  •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

    4matic4matic년 전
  • 프로직지너ㅋㅋ

    이진우이진우년 전
  • 사자말자감가1억 ㅋ

    캥거루캥거루년 전
  • 이 돈이면 그냥 페라리를 사지 왜.. 왜일까 포르토피노있잖아

    최앵man최앵man년 전
    • choi hangman 포르토피노랑 그란스포츠랑 비교하는건 넌센스같은데요 가격은 비슷하지만 포지션이 완전 다릅니다

      ノスタルジアノスタルジア년 전
  • 0:30 뭐야 왜케 웃겨ㅋㅋ

    틀딱이틀딱이년 전
  • 좋아요~~

    조국조국년 전
  • 전에 얻었탔었는데 차주가 차가 긴데 후방카메라 없다고 뭐라하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네이버 자동차 수치가 틀린경우가 있어서 제조사에서 확인하시는게 좋을듯싶어요

    윤근희윤근희년 전
  • 마세라티 차량 보니 몇군데 기스가 있네요

    승원지승원지년 전
  • 재질은 고급스러운데 인테리어는 ㅡ.ㅡ ;

    한깨모한깨모년 전
  • 마세라티 그란과 페라리는 거의 90프로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심지어 페라리 어떤 모델과는 엔진은 물론이고. 문짝안쪽 디자인. 사이드미러 컨트롤러는 아예 똑같습니다. (문 안쪽 부품 등등은 말할것도 없고요) 페라리를 만져도 못해본 분들만 그 가격에는 안 산다고 하시는데... ^^ ㅡ 슈퍼카 타면서 크런치 소모량 등등 신경 쓰며 차 끌고 싶지 않은 리치들이 많이 삽니다. ㅡ 그리고 GT카이기에 슈퍼카 몇몇에 없는 열선시트도 있고. 아주 합리적인 업무가 많은 리치들에게는 제격입니다. ㅡ 우라칸이나 페라리같은 차는 업무통화하며 운전하기에는 버겁습니다. 정말 진정한 리치는...차는 즐기는 것이지 본업보다 더 매달리는것은 앞뒤가 바뀌었다고 생각하거든요

    다물Tv다물Tv년 전
    • 와 여기 마세라티 빠 개많네;; 2억주고 왜 타지 가죽이 좋으면 뭘하나 실내 특히 계기판 와 90년대 소나타도 아니고 쌉에바네 진짜 진심 줘도 안탈거같은뎅...

      YJ JangYJ Jang9 개월 전
    • 브웱 똑같아도 ^^ 마세 그란은 페라리보다 데일리로는 훨씬 적합 + 안정성이 있는 모델이라는 거죠 아무리 보기좋은 떡이라도 매일 못 먹으면 별로죠

      다물Tv다물Tv년 전
    • 근데 문제는 10년전 페라리랑 똑같다는 거죠

      강동원강동원년 전
    • Kim Jun 네 솔직히 포르토피노는 그란이지요. 즉 이제 페라리도 약간은 보급형을 늘리는거죠.

      다물Tv다물Tv년 전
    • Kim Jun 콰포는 이미있답니다.김준님이 승리하셨습니다.디자인에 배기음에 마감도좋고 뭔말이필요해..포르쉐 마세라티 둘다가지고싶다.

      파크레인파크레인년 전
  • 영상 보는중인데 류팀장님 나오시네요!! 능력자 류팀장님 그란카브리오도 전액할부 가능 하실런지!!ㅎㅎ 물론 전 못 사조!!ㅎㅎ

    앵무아빠앵무아빠년 전
  • 디자인에 대해 피드백은 없겠지... 내관에 대한 피드백이 많지.. 근데 변함이 없자나.... 솔직히 마세라티라는 차가 왜 1억 넘는지 이해가 안감... 외관은 좋아도.. 내관은 딱히 소재가 좋은 것도 사용하는 것도 아닌데;; 솔직히 마세라티 살 빠에 포르쉐나 다른 타사꺼 가는게 더 효율성이 있을듯

    정훈정훈년 전
    • 애초에 마세라티 살정도면 메인카 있고 세껀카도 있음..

      건마건마년 전
    • 대부분 저걸 사는 사람들은 메인카. 벤츠 있고요 그래서 벤츠 하나 더 사기 싫어서 세컨으로 다른 브랜드 고민하다가 흔한 브랜드 싫고. 특이한 브랜드 마세가 좋아서 사는 겁니다 ^^

      다물Tv다물Tv년 전
    • 내관 저도 싫어하는 편이지만 소재는 엄청 비싼 가죽쓰는 걸로 유명해요. 실제로 만져봐도 가죽의 질감이 엄청 부드러워요. 이테리에서 가장 비싼 가죽으로 에르메스 가방이랑 페라리랑 마세라티에만 공급되는 가죽으로 유명합니다.

      제427호 스튜디오제427호 스튜디오년 전
    • @Juyoung Lee 그건 인정쓰.. 마세도 외관은 이쁜데 내관이 외관에 걸맞지 않아서 아숩... 그에 비해 너무 비싸고...

      정훈정훈년 전
    • 17년식 그란투리스모 타는데 포르쉐는 너무 흔해서 고려를 하지 않았어요

      Juyoung LeeJuyoung Lee년 전
  • 일반인 리뷰중 재미와 전문성 두루 갖춘 몇안되는 탑클래스 채널!

    이다쿵TV이다쿵TV년 전
  • "차는 내리는 겁니다"

    펩시펩시년 전
  • 헥터옹 요즘 핫한 더뉴그랜저 소식은 없나요?ㅋㅋ

    너일롸너일롸년 전
  • 18:26 안전벨트 플라스틱에 가죽을 씌워서 가죽이 뜨다보니 더 구려보임;; 가죽질을 적당히하지;;

    고병규고병규년 전
  • 역시 믿고봅니다. 30분 그냥 삭제됨

    심튜브심튜브년 전
  • 카브리오레도 좋아 보이네요. 그란투리스모 스포츠 타고 있는데 상당히 만족 스러운 차량입니다. 배기음도 배기음 이지만 외관 스타일은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오구요. 타고 다니면 자동차 좋아하는 사람이나 외국인들은 거의 쳐다보더군요. 하차감은 말할것도 없구요. ^^ 불만이라고 한다면 연비 좀 나쁜거랑 실내 디자인이 타 브랜드에 비해 10년정도 늦은 느낌이 들지만 배기음과 스타일만으로도 충분히 값어치 한다 봅니다. 준 페라리 타고 다닌다 보셔도 될거 같구요. 그리고 2열시트 카브리오레는 머리쪽이 좀 불편해 보이지만 그란투리스모는 장거리 주행도 뒷좌석 성인 2명 타고 다니기 불편하지 않구요. 트렁크는 고성능쿠페 치고 꽤 많이 적재되는 편입니다. 이번에 단종되었지만 마세라티를 대표하는 모델이라고 한다면 그란투리스모라 생각합니다.

    Chris ManChris Man년 전
    • 그란투리스모의 단종소식은 너무 아쉽습니다. 마세라티를 대표하는 모델이죠

      낭만도령낭만도령년 전
  • 모란가신건가요 ㅎㅎ

    노진구노진구년 전
  • 6:20 자료 만드느라 개고생 했겠네

    lumpenlumpen년 전
  • 순위권!?

    Zee 1Zee 1년 전
  • 쇼카가 전문성이 떨어진다는건 천하의 개소리다 조금만 들어도 내공을 알수있다. 다만 메카닉적인 설명을 과하게 하지않고 진행방식이 유쾌할뿐. 꼭 지들이 점잖떨면서 똑똑한척한다고 전문가가 아니다.

    클레이튼마차도클레이튼마차도년 전
    • 눈높이를 낮췄을 뿐

      E HE H년 전
  • ㅋㅋ 저도 좀 타보고 배기가 터널에서 좋긴한데 허접한? 성능에 좀 어이가 없던.. 배기음만 1억인느낌 저같으면 같은가격에 gt63s갈랍니다 ㅋㅋ

    신쑹신쑹년 전
  • 2빠

    WJWJ년 전
  • 1빠

    이슈CSW이슈CSW년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