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5 풀체인지 '디자인[의] 기아일까 디자인[만] 기아일까' 이제 주행만 남았다

2019. 12. 12.
609 065 조회수

아무도 몰래 신형 그랜저와 신형 K5를 계약을 하고 두 대 다 실차를 보고 구매를 결정하시겠다는 헥터님 ( koworld.info/club/qLlsqdPPuKu7f5A/bidio.html )
그랜저 실차를 먼저 보시고 ( koworld.info/club/o9KYgazcwoTHZK4/bidio.html ) 드디어 K5 실차를 보시게 됐습니다.
본인이 극찬했던 DN8 쏘나타 차대로 만들어진 3세대 DL3 K5
시중의 역대급 디자인이라는 평에도 불구하고 막상 실차를 보고 나서는 별 반응이 없고 주행에만 관심이 있으십니다.
오히려 K5 디자인에 푹 빠진 하차하리님은 촬영이 끝나도 갈 생각을 안하는군요
#기아차 #K5 #DL3
[Music]
Persephone - Retro Funky SUNDANCE @ soundcloud.com/sundancemusic
======================================================
문의 : srcshowcar@naver.com
카카오톡 : "쇼카"
저희 채널 보시는 모든 분들 즐김에 익숙해 지셨으면 합니다.
쇼카스트리밍과 함께 즐거운 "카라이프" 되세요~!!

댓글
  • 아 머플러 아쉽네 페이크라니...역시 그럼 그렇지.. 이럴거면 k3GT VS 신형K5 둘 중 어떤게 나으려나..? 저 손잡이 튀어나온건 차문이 멀리있어서 가까운 저 툭 튀어나온 부분 잡고 문 닫으라고 있는거라네요

    나이키매니아나이키매니아4 개월 전
  • 쏘나타가 더 이쁨 특히 내부디자인은

    준캥준캥5 개월 전
  • 둘다 타본결과 k5장점이 좀더 많았음...주행해봤을때는 느낌은 비슷했음

    딘yj딘yj5 개월 전
  • 내생각은 루프라인을 너무 깎은거 같음

    서주원서주원6 개월 전
  • 일본. 경차 가지고싶다

    이지혜이지혜6 개월 전
  • 겉은 고급. 내부는. 노인네

    이지혜이지혜6 개월 전
  • 개인적으로 이번꺼 외형은 이쁜데 전체적인모양?은 전에꺼가 더 이쁘다 뭔가 앞에가 k7같음

    아마존T아마존T6 개월 전
  • 그래도 중형세단인데 거의 프리미엄인 그랜저랑 비교를 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용호전용호8 개월 전
  • 소나타랑 비교해야하지 않음?

    parkpark8 개월 전
  • 화이트왜케이뻐...와ㅋㅋㅋ 나도사게되면 어두운색으로살려햇드니..반햇다

    j_h._.j_h._.8 개월 전
  • TOP UP KIA K5 GOOOOOD

    sadek Alashker sadek Alashkersadek Alashker sadek Alashker9 개월 전
  • 시트에 안내려가는게 컴포트 옵션 안넣어서 안내려가는거 같네요 컴포트 넣으면 내려가요

    과학5호기 3세대과학5호기 3세대9 개월 전
  • 본인이 그랜저랑 k5계약해놔서 비교한다는데 뭔 말이많누 쓸대없이

    giman Kimgiman Kim9 개월 전
  • 케파 차주 인데 ㅅㅂ 왁스질하기 종나힘듬

    Positive JPositive J9 개월 전
  • 19인치 휠 선택할 필요가 없는건가요

    이성민이성민9 개월 전
    • 승차감과 연비를 위해서라면 18인치가 더 나을 듯 합니다

      쇼카스트리밍쇼카스트리밍9 개월 전
  • 겉만큼 내부 잔고장 내구성 3 년 5년후까지 내다보고 페인팅 까지경쟁차보다 우위가 됄때까지.

    kwang hurkwang hur10 개월 전
  • TOP UP KIA K5 GOOOOOD

    Sadeq Alashqer Sadeq AlashqerSadeq Alashqer Sadeq Alashqer10 개월 전
  • 컴포트는 안넣었나요?

    korea southadonkorea southadon10 개월 전
  • Top up Kia k5 goooood

    Sadeq Alashqer Sadeq AlashqerSadeq Alashqer Sadeq Alashqer10 개월 전
    • In this release of K5 DL3, you can look forward to it

      쇼카스트리밍쇼카스트리밍10 개월 전
  • 안에재질은 소나타가 더 좋아보이고 외관 디자인은 k5가이쁘네

    이상윤이상윤11 개월 전
  • 이돈이면. 조금더주고 일본차사는게낳아보입니다 차보소? 새상에 ? 존나웃겨

    -あなたを守る-あなたを守る11 개월 전
  • 길거리에 k시리즈 (특히 흰색)겁나 많아서 보기도 전에 질리네 ㅡㅡ

    영경영경11 개월 전
    • 인정

      클로버해피데이클로버해피데이10 개월 전
  • 니로좀리뷰해주세요.셀토스보단 낫다고생각되서요

    s첸지s첸지11 개월 전
  • 이차 실물이 별루 입니다 진짜 아파트에 3대 있는데 그냥 그래요 사진으로 이쁜데 실제로 보면 그냥 그래요

    한칸만더한칸만더11 개월 전
  • 요즘 현기가 미쳤구나..... 나오는 차들마다... 와... 팬티값만 더 들게 생겼네....

    이근호이근호년 전
  • 첨엔 임팩트가 없다고 하다가 말이점점바뀌노 ㅋㅋㅋㅋ

    시그램씨그램시그램씨그램년 전
  • ㅁㅁㅁ

    jb sjb s년 전
  • 대한민국 역사상 디자인 최강

    ᄒᄆᄒᄒᄆᄒ년 전
  • k5 조금만 낮고 살짝 길었으면 간지 그 자체일듯..

    ᆞCsyᆞᆞCsyᆞ년 전
  • 제가 첫차로 k5를 이뻐가지고 탓었는데 사고나니깐 작은사고에도 그냥 차가 찌그러져버리던.. 차 문 열고 닫고 할 때도 다른차보다 문도 가볍고 정말 디자인만 보고 만든차인가 싶었네요 고속도로에서 사고나면 차가 그냥 찌그러질까봐 바로 딴차바꿧네요 ㅋㅋ 싼타페로 바꾸니까 완전 안전하다고 느낍니다~k5.. 디자인은 정말이쁨..안전하지가 않음ㅋㅋ

    이순신이순신년 전
  • 아니근데 K5를 왜 그랜져랑 비교합니까? 이해가 안되네...

    구룽룽구룽룽년 전
  • 재규어XE타고있는데 K5나온거보자마자 내외부 카피한느낌이많네요 아우디와재규어디자인조합에독자적인부분살짝넣은느낌이네요

    drew leedrew lee년 전
  • Respekt.KIA 5 Sout Koreya.

    Firdavsbek UsmanovFirdavsbek Usmanov년 전
  • 왜그랜져랑 비교하는가요^^~

    ka kka k년 전
  •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현대보단 기아가 더 이쁜듯 현대는 난해해 정말

    이종오이종오년 전
  • 그나소나 다이얼 ㅋㅋㅋㅋ 재규어 따라했나보네 ㅋㅋㅋ일단 차가 아무리 자세좋아도 KIA 엠블럼보고 거를꺼같다;

    Shark TVShark TV년 전
  • 같은 회사가 두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한거겠죠 한라인에 두가지 컨셉을 만들수있는 회사가 얼마나 될까요 근데 왜 자꾸 그랜져랑 비교를 하세요?

    pepper crazypepper crazy년 전
  • 이번 k5는 양카가 안돼길 바랄뿐..일단 외관과 내관은 잘만든듯 싶군요..샤프함이 느껴지네요..

    블루이야기블루이야기년 전
  • 좋은리뷰 감사합니다 ^^ 계기판에서 스포츠 모드가 너무 멋있어보이던데 실제 주행 선택 상관없이 계기판에서 스포츠모드를 기본형으로 설정할수 있나요?(실제 주행은 에코인데 계기판은 스포츠모드)

    ERUDA artERUDA art년 전
  • 잘만들었다만 언제나 그렇듯 뭐는 뭐 따라하고 뭐는 뭐 따라했네...

    든든하니너든든하니너년 전
  • 스포티지 이후 최고의 양카 k5 터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odhi MayJodhi May년 전
  • 암레스트 없는 건 이해가 안되네..

    이화형이화형년 전
  • 아좋다

    황단봉황단봉년 전
  • 말빨 죽인다 ㅋㅋ

    ssss년 전
  • 7:50사투리인가요?종고면?

    동네멸치형동네멸치형년 전
  • 솔직히... 렉스턴을 좀만 늦게 샀더라면 K5를 살수도 있었을지도... 이미 사버려서 20년형 K5는 인연이 안닿네요 ㅜㅜㅜ

    초딩아재초딩아재년 전
  • 차 리뷰는 내가 무엇을 살까 할때 보는것... 이 말의 뜻은 차 살일 없으시면 뭐가 좋고 안좋네 언급 할 필요가 없다는겁니다. 구매자의 개취에 따라 같은 종 같은 트림이라도 좋고 그름이 나뉘니 구지 뭐가 더 좋네 언급은 의미가 없는듯 싶어요

    초딩아재초딩아재년 전
  • 👋👋👋👋

    محمد الغامديمحمد الغامدي년 전
  • 이게 이쁘다고;;? 개취인듯 하지만, 내 스타일은 아니넹 너무 조잡;

    VazirakVazirak년 전
  • 여긴 구독자 수가 없네요

    서희서희년 전
  • 과학5호차 완성판이군

    배스맛잇쬬배스맛잇쬬년 전
  • 자동세차 힘들겠군

    kcm kkcm k년 전
  • 급이나실내디자인은그랜저가갑인디 실외디자인은그랜저폭망 우주선완성작ㅋㅋㅋㅋ

    je 9988je 9988년 전
  • 5:42 그와중에 yf 오~~ 꿀리지 않어~~ 500치곤 괜찮아~

    킥바나나킥바나나년 전
  • 엘리디 등 뺴곤 그다지 좋은곳이라곤 업내여 ㅡㅡ

    똥참은지30년똥참은지30년년 전
  • 역시 신차가 이쁘구나...

    이인석이인석년 전
  • K5를 그린져랑 비교하네 자꾸 ㅋㅋㅋㅋㅋ 이해가 안가네요 ㅋㅋㅋㅋㅋ

    Sang joon ParkSang joon Park년 전
  • 1.6터보 풀옵션 흰색 출고했습니다. 튜닝 준비중입니다. 너무 만족하네요

    호호캬캬호호캬캬년 전
  • 마크..너무 별루얌

    김다니엘김다니엘년 전
  • 핸드폰으로 찍어서 화각이 답답하고 짐벌을 쓰신거 같은데 안쓰신거처럼 영상에서 조금 어지러움이 느껴짐 리뷰는 잘 보고 갑니다.

    giantigianti년 전
  • 이런영상 참 좋아요 굿!!

    사랑의세레나데사랑의세레나데년 전
  • 개인적으론 센터페시아화이트 톤이안맞는듯 하네요 저게 디자인 다망치는듯

    카프카카프카년 전
  • 디자인의 기아죠

    신준하신준하년 전
  • 기아 차는 1...2년 타면 시트가 푹...욱 꺼지는 단점 . 장시간 운전시 허리 아프고 피곤함. 다른차에 비해서 나만 그런가요..??

    최철호최철호년 전
  • 어떻게 만들어야 외제차 닯았다 소리 안할까 ㅋㅋ

    kk년 전
  • 엠블럼은 어찌 안되냐~~~

    9넘버9넘버년 전
  • 와 진짜 이번 케파 개쩐다,,, 머플러가 쫌 아쉽다

    윤일선윤일선년 전
  • 까마론가피

    양드립양드립년 전
  • 차가 점점 장난감이되어가네 쿠깅호일 k5사고난거보면차사이에 끼었다가는 휴지조각되서 몰살당하던데 튼튼하게 만들지 장난감을만드는느낌 ㅡㅡ

    콩지콩지콩지콩지년 전
  • 왜 자꾸 그랜저랑 비교하냐. 그럼 쏘나타도 K9이랑 비교를 해야지

    강제존버_자기합리화중강제존버_자기합리화중년 전
  • 드라이브 샤프트도 지나갈수 있지만 배기라인도 가운데로 지나갑니다ㅎㅎ

    빱새빱새년 전
  • 그랜저랑비교할수도있지,그게뭐 대단한차라고 그랜저보다 훨낫구만..

    정멍뚱정멍뚱년 전
    • ㅋㅋㅎㅎ

      정지홍정지홍년 전
  • 소나타하고 k5하고 비교를 해야죠 ㅋㅋ 디자인죽이네

    땅통령땅통령년 전
  • 디자인 이쁘게 잘 나왔네요 ~^^

    요런재길요런재길년 전
  • 기아가 드디어 외계인을 고문하기 시작했군

    첫출발첫출발년 전
    • 디자이너인 제가 보기에도 디자인면만 본다면 기아K5에 한표 주고 싶네요. 그랜져는 전기차같다는 생각이 많이들어요.

      Elina KimElina Kim년 전
    • @신준하 전 k5한표여ㅎ

      첫출발첫출발년 전
    • 그랜저가 낫죠

      신준하신준하년 전
  • 니로ev서킷에 타주세요ㅠㅠ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년 전
  • 저... 소심하게, 조심스럽게 한가지 여쭤봅니다 혹시... 조금 쑥쓰럽지만 K3 GT 주행리뷰 부탁드리기에는 급이 많이 낮을까나요?

    별팅별팅년 전
    • SHOWCAR Streaming쇼카스트리밍 멋진리뷰 또 기다리겠습니다!!

      별팅별팅년 전
    • SHOWCAR Streaming쇼카스트리밍 오오!!! 시승리뷰가 굉장히 전문적이시고, 느낌있게 언변도 굉장하셔서 요청드립니다 답변감사합니다!

      별팅별팅년 전
  • 자꾸 그랜져랑 비교하는 것 자체가 이상하네요.. 아무리 본인이 계약을 한 차라고 하지만, 포르쉐랑 같이 계약했으면 포르쉐랑 하진 않으셨을 텐데.. 그렌져랑 k5랑 급이 다른디

    종이의 TV종이의 TV년 전
  • 으휴 하여튼 비교좀 하지말라는 댓글들 엄청많네ㅋㅋ 내차 내맘에들면 그만이지 왜자꾸 윗급 아랫급 남눈치보면서 사나..ㅋ

    송밥이송밥이년 전
  • 기아는 로고만 바꾸면 확달라지겠다 현대보다 더뜰듯 디자인도 이쁘고

    개쉐이야개쉐이야개쉐이야개쉐이야년 전
  • 이 모델 신차 풀옵션이 얼마에요? 생에 처음 차로 탄다면 이모델 구입하고 싶네요 이번 k5모델은 정말 잘빠졌다고 생각합니다. 좋네요

    1988일어나라1988일어나라년 전
  • 심플 이즈 베스트!! 전면등도 난잡하고 강판도 여러번 접는게 좋아보이는지 모르지만 조잡해 보이고 전형적인 난잡한 일본차를 떠올리게 해서 별로임

    비와같이비와같이년 전
  • 차량에 대한 소개는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애초에 그랜져랑 k5랑 같은 급이 아닌데 자꾸 비교 하시는게.. 아쉬워요 차라리 같은 급인 쏘나타랑 비교를 해주셨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였습니다!! 영상 재미있게 봤습니다~^^

    귀뽕슬귀뽕슬년 전
  • 껍데기 갬성일지언정 가격대비 옵션 괜찮네요.기존 기아 내부 디자인에 비하면 완전 큰 맘 먹고 싹다 갈아엎었네요. 젊어진 디자인. 대시보드 운전자석 기울기는 기아만의 정체성이 있는듯. 기아차는 기울어져서 좋다, 라고 생각하는 1인임요.

    ᄀ년 전
  • 엠블럼좀제발

    별이오별이오년 전
  • 아니 익스테리어만 이렇게 뽑으면 뭐하냐고.... 무슨 상남자의 직진머신처럼 만들어놓고 180마력 .6터보 딸딸이 엔진만 얹잖아 나머지는 재미없고 출력딸리는 게이엔진 2.0 자흡 밖에없고... 머스탱 2.3 에코가 미국차인거 감안해도 터보로 290마력 넘게 뽑는데... 뭐 독일차하고는 비빌수준이 안되니까 논외고 나중에 나올 2.5 터보 엔진은 마력이 얼마나 되려나 걱정되네

    정신병자정신병자년 전
  • 근데 그랜져랑 왜자꾸비교를하지 쏘나타랑비교를해야지

    SHSH년 전
  • 최근 컨텐츠 업로드 된 지 벌써 1주일 이나 지났어요...다들 일 안하십니까?ㅋㅋ

    Park Joo YoungPark Joo Young년 전
  • 핸들이 문재야 ^^

    ᄂᄂᄂᄂ년 전
  • 저기중형차 값이냐 대형차 값

    강오트리빈강오트리빈년 전
  • 노란전구는 좀 원가 얼마나 한다고

    silently Purificationsilently Purification년 전
  • 아 뒤에 테일램프가 k7랑 비슷해서 짜증나요 k7타고 댕기는데 k5 신형 이냐고 물어보면 ㅋㅋ 엔진룸 한번 열어주지

    레타리올레타리올년 전
  • 역시 카피의제왕이구마 차량가격또 인상하겠구마 자체개발은없는 쓰레기회사 현기차

    김동하김동하년 전
    • 현기 싫어하지만 전세계에서 엔진 미션등 주요부품 자체제작하는 회사 몇 없어요 ㅎ

      요구의 게임세상요구의 게임세상년 전
  • 언덕 못올라가는차네

    Zard foreverZard forever년 전
  • 09:47 빛이 들어오는게 아니라 어라운드뷰 특성상 사이드미러에 카메라 있는데 양쪽 문을 열어놔서 라이트쪽으로 카메라가 돌아가서 빛이 보이는게 아닐까요 ?

    밴클리더투베뤼밴클리더투베뤼년 전
    • 맞음

      오태식이돌아왔구나오태식이돌아왔구나9 개월 전
  • 그렇게 쌍용은....

    ppokkerppokker년 전
  • 오늘 처음보는데 자세한 리뷰 참 재밋네요! 혹시 소형suv는 리뷰하실 생각없나요?

    ᄋᄉᄋᄋᄉᄋ년 전
  • 이젠 수입차 디자인 따라가네요. 우리나라의 독자적인 아이덴티티 가 없어지는거 같아 아쉽습니다.

    김용석김용석년 전
  • 근데 아주 옛날에 나온 폭스바겐 시로코 앞이랑 비슷하게생깃는데~~

    신용호신용호년 전
  • 너무 많아 세차할때 죽어 나겠어 ㅋㅋㅋㅋ

    mooyoung yoonmooyoung yoon년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