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카토크] 현대 최초 전기 SUV NE45 | 테슬라 정조준, 듀얼모터? 후륜 싱글모터? [2020.7.7 하이라이트]

2020. 07. 11.
74 223 조회수

요즘 핫한 SUV + 전기차, 거기에 포니에 대한 오마쥬를 표방하여 전 연령대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현대 포니45 라고 알려졌던 NE45.
그 차량의 하부가 찍힌 사진에 후륜쪽 모터가 있었습니다.
후륜 전용이든 듀얼모터 4륜이든 현대측에서 발표한 기존 전기차량에는 없는 새로운 구동방식인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현대차 #포니45 #NE45
======================================================
쇼카스트리밍 채널은 아직까지 협찬이나 외부도움 없이 자체적으로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멤버쉽을 가입하여 후원해 주시면 차별되는 혜택과 지금까지 처럼 채널 독립성을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채널멤버쉽가입 koworld.info/tools/C0QMexcFpyjyGVO0ol6U-Ajoin

댓글
  • 최저 지상고가 너무 낮다

    timecentertimecenter4 개월 전
  • 범퍼 단순교환이없겠어요

    박종구박종구4 개월 전
  • 싸게좀 나와라

    김영민김영민5 개월 전
  • 현대는 외관디자인 어떻게 안되나???? 누가 봐도 현대차 같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어....

    TyTy5 개월 전
    • 그게바로 현대의 헤리티지ㅋㅋㅋㅋㅋㅋ

      포레스타포레스타4 개월 전
  • 6인 탈수있는 전기차가 필요함

    푸키푸키5 개월 전
  • 동력계통이 인휠모터 타입이 되면 상시 4륜이 되는거죠.

    Maverick LeeMaverick Lee5 개월 전
  • 겁나비싸겠죠..

    조창현개간식먹는남자조창현개간식먹는남자5 개월 전
  • 현대차는 삼각떼와 덕지덕지붙인 액세서리나 치우세요, 디자인이 훌륭한 한국인데 자동차는 왜에 간결한 이미지를 추구못할가요? 르노 클리오를 보도라도 느낌이 올건데, 그노무 삼각떼는 왜에 버리지못하는지, 엔진이던 변속기던 내용물 괜찬은데 왜에 준마에 누더기 안장을 얹힐가? 정회장의 대중화이미지는 구린내가 나는데 고정관념버리기 쉽지않네요, 현대차외관 이미지는 중국인들도 웃는다니깐요.

    park mrpark mr5 개월 전
  • 딸딸이 디젤 SUV 는 바이바이

    jaeseok3182jaeseok31825 개월 전
  • 전기차의 최종승자는 한전이 될가능성이 있을까요 ? ㅋㅋ

    earth parkearth park5 개월 전
    • 신박합니다!!

      쇼카스트리밍쇼카스트리밍5 개월 전
  • 전기차가 후륜으로 나오면 막밟다가 뒤지는건데

    김재웅김재웅5 개월 전
  • 차박하기 좋은 차량.. 쏘렌토5인승 모하비7인승 팰리세이드8인승..

    perseusperseus5 개월 전
  • 충전기 끝나서 일정 시간 코드 안빼면 3진 아웃으로 해서 그 충전기 회사를 이용 못하게 해야함. 다른 카드나 회원 번호 못쓰게 차량 자체 코드를 블랙 리스트 올려버리는 식으로 말이죠.

    BBJ LEEBBJ LEE5 개월 전
  • 이차는 또 얼마나 많은 결함이 있을까.

    골미남골미남5 개월 전
  • 현차 주식 당장 산다

    SM JSM J5 개월 전
  • 운전하기 편할듯

    Smart KSmart K5 개월 전
  • 요즘 국뽕들이 왜케 많지?

    kkk Kkkk K5 개월 전
  • 결함률 줄이고 제대로 나와준다면 우리나라 기준에선 좋은 소식이죠

    Cider NarangdCider Narangd5 개월 전
  • 테슬라의 실시간 업데이트는 무시못하지

    기민한쿼카기민한쿼카5 개월 전
  • 공간뽑기만큼은 세계 1위급

    KuraeKurae5 개월 전
    • 공간뽑는게아니라 원가절감으로 다빼서 넓어지는것뿐임

      포레스타포레스타4 개월 전
  • 나오자 마자 큰결함이 터지고 시끄러운건 맞지만 그 결함률이 얼마인지도 모르는 인간들이 베타테스터니 불차(심지어 차량 결함도 아니라고 나왔는데 보고싶은거 듣고싶은것만 들음) 운운..

    pceduorx Ryupceduorx Ryu5 개월 전
    • 그것 말고도 신차에 결함 많은건 팩트인데요.

      정겨운 육아정겨운 육아5 개월 전
    • ㅇㅈ

      예마뜹니다예마뜹니다5 개월 전
  • 그래 제네시스 G80 처럼 엔진 불나는것보단 전기차라도 잘 만들자

    미국아재Howard미국아재Howard5 개월 전
  • 솔직히 자동차 공룡기업들이 본격적으로 전기차 생산을 시작한다면 테슬라가 절대 이길수없음. 그걸 아니까 테슬라가 자동차 자체의 완성도를 고급자제사용과 벤비아 3사기술 가져와서 때우고 수많은 사망자 내면서까지 ai운전 기술에 목숨을 거는거임.

    김성한김성한5 개월 전
  • 인휠모터 상용화 시키면 대박인데 안나오네요

    보노보노보노보노5 개월 전
  • 보조주행 장치 테슬라랑 현기의 차이는 개방적이냐 보수적이냐 차이 아닐까요? 테슬라는 베타라는 명목으로 사용하고 현기는 업체가 아주 보수적인 틀에서만 공급하는거 같네요

    이병주이병주6 개월 전
  • Ne 45에 사륜구동 적용됬습니다 듀얼모터 맞는듯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6 개월 전
    • 맞춤법 장인맞춤법 장인5 개월 전
  • 현대.삼성.엘지 콜라보해야한다~

    김스벅김스벅6 개월 전
  • 이것보다 좀작은 세단 전기차 나오면좋을것같아요.제입장에선 꽤크네요

    John LeeJohn Lee6 개월 전
  • 차크기는 투싼보다 작아요

    무릉도원무릉도원6 개월 전
  • 가정용 충전기는 7kwh입니다 60kw배터리 기준 10시간입니다 . 공부하시고 영상 올리세요

    와룡선생와룡선생6 개월 전
  • 제발요 빨리 출시되길 기대함니다 중국한테 밀릴 판인데, 맘만먹으면 휩쓸건데 너무 더디다

    팔자려니팔자려니6 개월 전
  • 차박 가능하도록 2열 평탄화 설계되면 좋겠네요

    jackpacjackpac6 개월 전
    • Lee이호우 전기차 차박 시장이 워낙 커져서 고려를 어느정도 하겠죠.. ㅎㅎ

      jackpacjackpac6 개월 전
    • 아마도요 ㅎㅎ

      Lee이호우Lee이호우6 개월 전
  • ㅋㅋ 다른 기업 최초 발명이면 다 믿어도 ㅋ 현기차면 못믿겠다 ㅋ 기존 만들던 차량들도 나올때마다 하자가 그렇게 많은데 ㅋㅋ 최초발명이면.....

    스티븐쇠거기국밥스티븐쇠거기국밥6 개월 전
  • 팔고 문제 있음 고객 탓. 노재팬해서 힘실어주는데 고객은 나 몰라라. 반면 노재팬없이 반도체 핸드폰 디스플레이 조선 다 박살 냄. 노재팬으로 현기 빨아준다? 아마 전 세계 장악하는 기업은 안 될거다

    손정민손정민6 개월 전
  • 이거 거의 베타테스터

    LiveItUpLiveItUp6 개월 전
    • 그냥 걸어다니지?

      pceduorx Ryupceduorx Ryu5 개월 전
    • LiveItUp 징징이

      인싸게이인싸게이6 개월 전
  • 자율주행기술은 테슬라보다 현대가 순위가 높습니다.

    콩시기콩시기6 개월 전
  • 테슬라에 밀리니 현대가 삼성에 SOS를 요청했나 보네요.

    Jong-Oog GuimJong-Oog Guim6 개월 전
  • 차형태는 뷰티풀코란도랑 비슷하네요.. 실제로 나오면 엄청이쁘겟죠? ㄷㄷ

    도르마무도르마무6 개월 전
  • 아이오닉 5로 나온다던데요

    종원종원6 개월 전
  • 바퀴마다 모터 다는걸 현대에서 특허냈다고 하던데.. 그건 아닐까요 ㅎㅎ

    엄지곰엄지곰6 개월 전
    • 사진상으론 인휠모터방식은 아니었습니다.

      쇼카스트리밍쇼카스트리밍6 개월 전
  • 짱이네요 👍👍👍

    YooPDTVYooPDTV6 개월 전
  • 원조 포니가 후륜이라..

    central gravitycentral gravity6 개월 전
  • NE로 시작되는 전기차 전용 플렛폼 모델이 내년에만 10만대 이상 생산 계획이라고 합니다. 규모의 경제가 된다면 단가도 코나ev급으로 내려오는 헛된(?) 기대를 해보게 됩니다.

    궈니권니궈니권니6 개월 전
  • 수카토크 풀버전도 좀 올려줘요 제발

    m nm n6 개월 전
  • 충전 시간 배터리양 시설물전기 괸련 증설문제 전기 충전기 증축문제 매날 꼽아놓고 차는 증가하는데 .. 어쩔.. 한전에서도 가만히있을까요? 가격움청올라갑니다

    카타카타카타카타6 개월 전
    • 충전시간 짧음.어차피 전세계가 점점 전기차 추세이기 때문에 시설물 증설은 무조건 해야됨.

      이태민이태민6 개월 전
  • 그냥 아직 멀엇어요 그냥 기술현황 베티테스터 들이라고 보면 됮니다. 기업들도 알겁니다. 그냥 법으로 이젠 하라고하니깐 최대한 맞쳐서 차를 내놓는거지 아직 미해결 과제가 너무많음 ..

    카타카타카타카타6 개월 전
  • 지방은 더욱 더 힘들며, 차기작 2050년 되야 배터리 팩 엄청난 기술로 인해 아마 충전시간단축과 배터리 충량 기준이 달라질듯해요 늦게사셔야 합니다.

    카타카타카타카타6 개월 전
    • 70살까지 존버하기엔 내인생이 너무 불쌍하구려

      맹짱streamer맹짱streamer5 개월 전
    • 대부분의 말에는 동감합니다만 지방이 오히려 충전이 더 쉬울겁니다. 차는 없고 땅은 넓기 때문이죠. 관공사에만 네다섯대 씩만 설치해도 군단위들은 다 해결될거에요.

      집놀보집놀보6 개월 전
    • 아파트 주차장에 충전기 있으면 상관 없을듯 그리고 현대에서 내년에 하이차져라고 테슬라 슈퍼차져보다 3배빠른 충전시설 나온데요

      트러프트러프6 개월 전
    • @김종연 그러게요

      김종연김종연6 개월 전
    • 50년까지 기다리는건 너무 늦지않나요

      김종연김종연6 개월 전
  • 일반인 살려면 아직멀엇어요 마니아층만 가능.. 왜? 일반 회사원이 20년30년40년 아파트 신축아니면 제대로된 충전시설없으며, 있어도 5대 안팍입니다 팩트남기고갑니다.

    카타카타카타카타6 개월 전
  • 현대차 가자!

    장근택장근택6 개월 전
  •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조자룡조자룡6 개월 전
  • 현기야 흥해라!

    blue skyblue sky6 개월 전
  • 베터리랑 모터만 달리면 여기저기서 테슬라랑 비교하는데 테슬라는 자동차 회사가 아니고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테슬라의 아이덴티티는 글로벌 회사들보다 5~10년 앞선 자율주행 성능과 주행거리, 그리고 가장 중요한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보안 기술입니다. 테슬라 소포트웨어에 대해서 알게되면 왜 테슬라 시총이 세계 1위가 되는지 이해가 될겁니다. 전기차라고 다같은 전가차가 아닙니다.

    다시시작다시시작6 개월 전
    • 소프트웨어 회사가 차를 만들고 있으니 개판이죠. 상용차브랜드들이 늦게 시작해서 지금 테슬라가 반짝하는거지 조금만 기달려보세요. 테슬라 망하기 카운트다운 시작될테니까 전기차도 차라는걸 잊지 마세요.

      Kraus kimKraus kim5 개월 전
    • 이미 구글 웨이모가 1윈데 뇌피셜 짓거리누 ㅋㅋ

      ꧁⍤⃝꧂꧁⍤⃝꧂6 개월 전
    • 테슬라는 2세대급입니다. 지금 상용화된 시스템중엔 제일 발전한건 맞습니다. 하지만 타 경쟁사가 자율주행에 뒤처진건 아닙니다. GM의4세대 자율 주행 시스템영상. 그리고 현대 또한 이미4세대는 가능한걸로 압니다. 결론은 가격 이겠죠. 네트위크,스프트웨어,밧데리 경쟁하기에 충분한 요건을 갖췄습니다. 더욱이 전기차는 모두 동일 선상에서 출발 하는 만큼 좋은결과 있을거라 봅니다.

      Lee이호우Lee이호우6 개월 전
    • 충전 스트레스 너무 심하다. 같은돈 내고 다시 내연차 막 탈래

      Owho2hOwho2h6 개월 전
    • 무슨 5년.... 많이 쳐줘봐야 1~2년이지

      강대윤강대윤6 개월 전
  • 차가 엄청크네요

    agentscu11yagentscu11y6 개월 전
  • 진짜 기대되는 차입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MarupediaMarupedia6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