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6 RE 시그니처 디젤 '싼타페 쏘렌토 말고 이 차를 산건 유니크함때문에' 오래 타도 새것같은 차가 있다

2019. 10. 26.
198 854 조회수

처음엔 QM6를 스스로 엄청 까던 차주분이 촬영을 거듭할수록 은근 부심이 있더군요.
공간이나 옵션에 있어선 현기차 싼타페 쏘렌토 보다는 분명히 많이 모자란데도 차주는 QM6가 최고라고 합니다
QM6에도 자신만의 감성이 있다고 하는데 직접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Music]
Azure - Marina
#르노삼성 #QM6 #QM6디젤
======================================================
문의 : srcshowcar@naver.com
카카오톡 : "쇼카"
저희 채널 보시는 모든 분들 즐김에 익숙해 지셨으면 합니다.
쇼카스트리밍과 함께 즐거운 "카라이프" 되세요~!!

댓글
  • 설명 재미지게 하시네..구독..가즈아..

    윤해용윤해용일 전
  • 르반때(마세라티) 쳤는데 이거 나와서 깜놀...

    르노 삼성 자동차르노 삼성 자동차7 일 전
  • 가솔린짱

    손문규손문규25 일 전
  • 작년 12월 구입. 단점은 2개. 오토홀드 랑 반자율주행보조 가 없다는 것. 하나 더 고르라면 내비게이션 GUI가 그다지. 그 외엔 없는듯

    Johnnie ChoJohnnie Cho3 개월 전
  • 주행감에대해 상세히 짚어주셔서 좋았습니다

    Jun ChoiJun Choi3 개월 전
  • 고속도로에서 qm6 차주들 완전 빡침 연비운전 그리고 카페엔 연비신공자랑 사진 ㅁㅊ

    대한민국청년대한민국청년4 개월 전
  • 왤케 사람들이 속도를 내려고하는지 모르겠다 다들 사고나서 뒤지길

    석천이가좋아하는랜덤게이석천이가좋아하는랜덤게이4 개월 전
  • 영상 재밌어서 구독누르고갑니다^^ 다음에 시간되시면 저희 영상도 시청해주세요^^

    캠핑TV - H2 KOREA캠핑TV - H2 KOREA5 개월 전
  • 역시 핵터옹~

    박준현박준현5 개월 전
  • 싼타페와 쏘렌토 크기가 부담스러우면 QM6 입니다.투싼과 스포티지는 좀 작고모든 차의 기준이 현기가 아닙니다.XC 60 전장도 QM6 급인데오히려 XC 60 크기가 알맞죠

    jihyeoung leejihyeoung lee7 개월 전
  • 흉기차는비지떡

    천일야화千日夜話천일야화千日夜話7 개월 전
  • 노래 끄는 기능이 원래 있나? 내가 폰에서 노래를 끄거나 뮤트하는게 원래 대부분인데

    yir3656yir36568 개월 전
  • 보고싶던 내용들만 모아놓으셨네요 잘보고 구독누르고 갑니다~ㅋ

    가스가스가스가스8 개월 전
  • RENAULT SAMSUNG THE BEST !!!!

    Mclaren F1 GTR LM EditionMclaren F1 GTR LM Edition9 개월 전
  • 삼성차사지마세요 서비스직원두 저한테 전화해서 욕하구 지역사회니 언제얼굴보면 가만안둔다구하구 삼성차 서비스두 엉망입니다 .앞차거리센서 비상등 테일게이트 서비스 받을때마다 짜증났어요 모든거 증거영상을 저한테 다가져오라구 합니다 그래야 서비스 해준다구합니다

    위욱한위욱한9 개월 전
    • 그곳 어디 서비스센터입니까 저는 다행히 사업소든 협력점을 가도 친절한 대접을받아서 궁금해서요

      Choi royChoi roy8 개월 전
  • 남자첫차 살려고 하는데 qm6 가솔린 vs 2020 투싼 or 스포티지 ... 고민중입니다..

    SHIIROSHIIRO9 개월 전
  • RENAULT SAMSUNG THE BEST

    Mclaren F1 GTR LM EditionMclaren F1 GTR LM Edition10 개월 전
  • 안녕하세요 쇼카님 혹시 카메라 무슨제품인가요? 화면이 되게 예뻐서 궁금하네여 ㅎ

    어린이보호구역스피드레이서황영진어린이보호구역스피드레이서황영진10 개월 전
    • 니콘 Z6 입니다

      쇼카스트리밍쇼카스트리밍10 개월 전
  • 파란분 눈이네개네요

    한민수한민수10 개월 전
  • 본닛 가운데를 파서 르로 마크씰루엣을 만드려고 파둔거 같네요

    영상은언능언능영상은언능언능10 개월 전
  • 어후 4천 주고 이차는 .. 안산다..

    jb pjb p10 개월 전
  • 차주 키 2미터

    튀O.P.튀O.P.10 개월 전
  • XM3리뷰도 좀 부탁해요

    우성춘우성춘11 개월 전
  • 흉기요????

    ootd ootdootd ootd11 개월 전
  • 감압식내비.기능도생긴모양도극불호

    oh sangminoh sangmin11 개월 전
  • 차가아무리좋아도 외관보면 살마음이사라짐

    유진혁유진혁11 개월 전
  • 뭐지? 차량 주행성능 너무 재미있고 전문적이어서 계속 봤네요. 보통은 끊어서 보는데 뭔가 차량주행에대한 상세한 설명과 시원시원한 설명이 너무 매력적 입니다.

    Mauna _71Mauna _7111 개월 전
  • 9648 이랑 뽀뽀해두되나요? 15톤 덤프인데 ㅋㄷ

    표한표한11 개월 전
  • 전 버전 구형이네요

    D KemeD Keme11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 리뷰중에 젤 잼나게 본것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

    陈韵陈韵년 전
  • 19년12월기준 suv판매량 1위 ㅋㅋ

    QQQQ년 전
  • 3:46 꼴레오스로 팔릴 때 로장주 마크 들어가는 자리라서 판금이 저런 겁니다. QM6는 로고만 바꿔서 그런거

    H JH J년 전
  • 써비스 받기힘들고 수리비 비싸서 재구매 안하고 싶네요

    구본혁구본혁년 전
  • 귀에 쏙쏙 들어오면서 재미가나요 ~🤗 구독

    햄토리햄토리년 전
  • 아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뎃글 안쓸려고 했는데 보는 내내 재밌고 빵빵 터졌는데 마지막에

    깍고 또 깍자깍고 또 깍자년 전
  • 이렇게 시크한 차주를 본적이 엄따

    mospemospe년 전
  • 뒤에 안보니 저 차 뒤는 따라가지말래 ㅋㅋㅋㅋㅋㅋㅋ

    두봉찌두봉찌년 전
  • 덩치는저모양인데 아반떼랑힘똑같으면 언덕은올라가나용??

    팩폭팩폭년 전
  • 뽑기만 잘하면 르노qm6 1등 맞음 서비스 짜증나서 글치 현기랑 비교 대상 아님

    Master BoomMaster Boom년 전
    • 센터 직원이 ㅈ또모름..

      steelerssteelers7 개월 전
  • 유니크라...ㅋ.ㅋ

    지옥소년지옥소년년 전
  • 내 차가 제일 좋은 차!

    Arthur.JArthur.J년 전
  • 현재 판매율 그랜져1워 qm6 2위라던데.. 듣고도 놀람..

    too kitoo ki년 전
  • 뒤태만 바꾸면 산다 ᆢ난 왜캐싫으냐 ᆢ한번나오면 디자인 10년은 울궈먹나벼 ᆢ?

    바우큰바우큰년 전
  • QM6는 가솔린만 추천. 디젤은 아예 경쟁이 안되고. LPG는 특별한 장점은 LPG인거. 가솔린은 압도적 정숙성과 승차감. 아! 전 르반떼 S 2018년식 오너입니다. 곧 처분할 예정이지만요. 현재 제가 몰고 다니는 차량은 S450 롱 2019년식, 르반떼 S 2018년식, 파나메라 3.0 2017년식(싱글터보)입니다. QM6 가솔린은 2017년인가? 여튼 처음 나왔을 때 구매한 직장 후임 덕에 현재까지(물론 며칠전이 최근) 수십번도 더 보조석에 타봤는데요. 조용합니다. 당연히 제 르반떼 S보다 조용합니닼ㅋㅋㅋㅋㅋ 국산 SUV 가솔린 중에선 압도적으로 조용합니다. 승차감은 평균 이상이고요. 단점은 수두룩 하다고 들었는데. 뭐 관심 없습니다. 흉기만 하려고욬ㅋㅋㅋㅋㅋ 정숙성면에서 2년이 넘은거 같은데 여전히 정숙함을 유지하는 것이 인상 깊어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시동이 걸려있는지도 모를 정도(추가적인 흡차음제 작업을 하지 않은 신차 그대로인 제 후임의 차량입니다.) 이상~

    Y VY V년 전
  • 주유구가 프라스틱인거 첨 알았네요...

    Pismo MavicPismo Mavic년 전
    • 철인게 더 이상하죠. 끄어억~ 꺼어억~ 유럽차량(독일, 이탈리아, 프랑스)은 이미 90년초반부터 주유구를 대부분 플라스틱으로 대체했습니다. 흉기차만 보셔서 선입견을 가지고 계신가봐요. ㄷㄷㄷㄷ

      Y VY V년 전
  • 르노삼성차를 안사는이유 1. 내년 신차출시없고 부산공장인원감축, 언제 철수할지모를 불안함 2. 비싼수리비 3. 한정된 정비소 4. 중고차로 팔게될때 엄청난 감가율 5. 싼마이 실내내부와 편안하지않는 승차감

    캠핑전쟁캠핑전쟁년 전
  • 차알못인데 리뷰가 잼나요~ㅎ 팰리 리뷰보고 이걸로 왔네용 구독합니당

    o날아가자o날아가자년 전
  • 줘도 안탐 차라리 팔고 돈 더보태서 쏘렌토 산다 차라리

    k ingk ing년 전
  • 큐엠쒝쓰 겁나많이돌아다니는디 ??

    벨코즈벨코즈년 전
  • 뭐래 걍 쏘싼보다싸니까 샀겠지. 뜬금 르반떼둥절

    아이존아이존년 전
  • QM6 그냥 쏘쏘 디자인, 동급대비 저렴한 가격 뭐뭐 다 떠나서 터치스크린 이거 때문에라도 정이 안감

    영원한행복영원한행복년 전
  • 풀옵하면 4천만원임...

    김진혁김진혁년 전
  • 스레기... 쉐슬람보다 못한 르슬람

    당장호당장호년 전
  • 르노에서 유일하세 팔리는 차 아닌가유 6천대씩ㅋ

    오늘의 우리sosolife오늘의 우리sosolife년 전
    • Qm3 이제 인기없나유

      쩜쭈쩜쭈11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 웰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대혁대혁년 전
  • 르삼의 장점 프랑스 차다 잔고장 큰결함 이거 이 없다 안전 하다 도색이 좋다 부식이 거이 없다 단점 수리가 불편하다 중고차 감가율이 크다 서비스가 안좋다

    계정 폰유튜브계정 폰유튜브년 전
  • 반자율주행은 달고 싶어도 못 답니다. 차로중앙유지가 없는데 그게 무슨 반자율주행입니까....

    Andrew LeeAndrew Lee년 전
  • 부탁인데 에어백 터트리지마세요 거지같은 삼성차 에어백터지면 앞판넬 통째로 갈고 앞판넬갈면 앞유리까지 갈아야됨 선팅도 다시해야되고 서무수리소 리얼수리비 천만원 나옴 진짜로

    FPGA서정영FPGA서정영년 전
    • 이인간 삼성차 영상마다 복사글 다는놈이네

      후아아앙후아아앙년 전
    • FPGA서정영 돈이 문제가 아니고 사람이 먼저잖아 칭찬을 해줘도 모자를판에..

      최광식최광식년 전
  • 잼따

    정보원정보원년 전
  • 그만큼 안팔리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현제 재가 타고 있는데 최악의 차입니다. 산지 2년도 안되었어요 1.연비 최악 2.트렁크 안닫힘 3.핸들에서 끽끽 소리 계속남 4.사이드미로 안접힘 5.기어봉 변속 버튼 빠짐 최악입니다 이차 살돈으로 차라리 외제차 사세요 차사고 평생 후회합니다. 주변에서도 삼성차 사고 후회하는 사람들 전부입니다

    오로라오로라년 전
  • 어댑티브 크루즈도 없는 똥차 왜삼?

    Ken LeroyKen Leroy년 전
  • 실내 쓰레기 수준

    폭격팩트폭격팩트년 전
  • 디젤은 투싼,스포티지보다 못하지만. 가솔린.LPG.만큼은 쏘렌토.싼타페보다 가격면이나.정숙성.주행감.핸들링.잔진동.만큼은 중형SUV중에 최고임.

    천민우천민우년 전
    • 장난하십니까 투싼 스포티지 같은 현기차는 qm6 디젤 묵직한 직진성 정숙성 주행능력을 따라갈수없습니다 유럽의 축척된 기술력을 아직은 국산차가 따라잡긴 후달리죠

      Mike kimMike kim10 개월 전
  • 리얼로 QM6 LPE 문제점 공유합니다. 1. 마사지 기능사용시 시트에서 딱딱소리남. 2. 주행시 트렁크도어쪽에서 유리 부딪히는듯한 잡소리 발생 3. 프런트 도어 운전석과 조수석 도어트림 내부에서 주행중에 잡소리 발생. 4. 전/후방 및 사각 감지센서 반응속도가 느림(사람이 지나간 다음 센서 작동함) 이 현상은 뽑기가 아닙니다.

    생생TV생생TV년 전
    • @Min J 뽑기였으면 하는 생각을 잠깐 해봅니다.. 하지만.. A/S접수 했더니.. 내용을 알고있네요.. 이건 분명 뽑기가 아니라는거죠

      생생TV생생TV년 전
    • 뽑기인것같은데요;; 전 이상이없는디 ㅋ

      Min JMin J년 전
  • 현기차가 싫어 르삼 삿다? 이건 뭐 정신승리 아니냐.

    이길성이길성년 전
  • sm6tce도 중상옵 기준 3900~4100인데 비싸네여...

    전화해전화해년 전
  • 이쿼녹스 한번해주세요~~

    림라임림라임년 전
  • 후드 마크 부분 깍인거는 르노마크때문임

    YG KYG K년 전
  • S링크만 좀 어케하면 좀 더 팔릴것같은데

    YG KYG K년 전
  • 17년 2월 디젤 4륜 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을 나열하자면 1. 투박한 핸들 디자인과는 다르게, 핸들크기가 움켜쥐었을 때 만족스럽게 적당히 작고 또 핸들을 꺽는 느낌이 상당히 견고하고 충실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2. 생각보다 계기판의 구성이 실용적이고 또 시인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3. 고속도로 고속 주행이 굉장히 안정적입니다. 저는 보통 차가 막히지 않으면 120~140 정도로 크루징을 하면서, 앞이 트이면 160~170 까지도 운행하는편인데요. 이 때 앞서 언급했던 견고한 핸들조향과 맞물리면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주행느낌입니다. 고속에서 차가 휘청거려 불안하다는 느낌이 거의 없습니다.

    형광펜형광펜년 전
  • 발음도 좋고 전체적으로 목소리도 시원시원하고 키도 저처럼 아담하시고 항상 잘보고 갑니다 흉기차 지겨운데 짱용은 힘들고 르노나 쉐보레가 힘좀 냈으면 하네요

    hyunsang leehyunsang lee년 전
  • 현기차가 제일좋아요

    j dj d년 전
  • 앞모습 멋짐 뒷모습 중국티 실내 모니터 진짜중귀어~

    RICH PAPARICH PAPA년 전
    • 다 개개인 호불호네요 전 앞모습 개별로 뒷모습 나름괜찮 실내터치스크린 개구림 ,거기에 터치스크린 디자인까지 구림 중국꺼보다 디자인은 딸림

      영원한행복영원한행복년 전
  • QM6라쓰고 높은세단이라고 읽는다 흉기차는 흉내낼수가없지요

    천일야화千日夜話천일야화千日夜話년 전
  • z z z z z

    Chard LeeChard Lee년 전
  • 17년식 디젤 차주입니다. 1. 20연식이되어 에어컨 원터치/리클라이닝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부분은 이전 차주들이 부러운 부분입니다. 2.18?년식이 되면서 인테리어가 이뻐집니다.(물론옵션) 16~17은 싼마이 원가절감 인테리어의 최강입니다. 3. 풀옵이4000인데 싼타페 풀옵이4500이넘죠. 싼맛에탑니다. 4.현재 가솔린&lpg suv판매량이 1위입니다. 꽤 팔립니다. 하지만 디젤은 안팔립니다. 제차도 디젤이라 슬픕니다. 5.최악의 단점은 편의옵션입니다. 물론 전 필요가 없어서 안전옵션만 했는데, 없이살면 편합니다. 수리할 필요가없으니까요. 타면서 느낀게 이정도네요. 왜샀냐고 물어보면 그냥 에바가루 안날리고 엔진사고없고, 무엇보다 국내suv중 제일 이뻐서 생각없이 샀다보니 지금도 만족합니다ㅋㅋㅋㅋㅋ

    Gudwls DidGudwls Did년 전
    • @반빜 음..부품도 부품인데, 수리가 현대기아보다 어려운점이 많아 공임이 좀더 듭니다. Qm6경우 부품이 부산에 있어서 수입차만큼 부품조달이 오래걸리진 않지만, 워낙 현대기아에 비해 사업소가 적어서 오래걸리구요, 이외 부품이 비싸다지만, 16년에 나온 차치고 중대결함에 대한 수리, 특히 본인이 부담한 수리는 못봤습니다. 부품값은 1.5배 라고는 합니다만 아직 저도 수리는 못해봐서;; 옵션은 '빼'는 방식이 아니라'더하는'방식이라, se le re re시그중 고르시고, 거기서 원하는 옵션을 더하시면 됩니다. 이방식은 현기차도 비슷합니다~

      Gudwls DidGudwls Did년 전
    • @Gudwls Did 수리비얼마정도나오나요?? 그리고그 차계약할때 편의옵션 빼달라해야하나요??

      반빜반빜년 전
    • @김성호 아하.. 저도 2년 넘어가는데.. 수리비는 뭐 할말없는데.. 후방카메라로 사진찍으실 것도 아니고.. 휀다가 플라스틱이면 수리할때 수리비 좀 싸게나올거고.. 이건 다른 타사차량도 플라스틱 많이 쓰는 부분이고.. 중고차 가격 생각하시면 현대 기아 사셔야죠~ 현대기아 사세요~ 옵션+중고차감가+편의사항+수리비 생각하면 현대기아 가셔야합니다~ 안말립니다. 저는 도저히 현대기아꺼 못사겠어서 르노샀지. 다른이유는 없었네요. 현대기아로 가십쇼.

      Gudwls DidGudwls Did년 전
    • QM6 타다.. 2년타고 중고차 내놓았음... .반박은...수리비가 엄청 비싸고... 아시다시피.. 후방카메라는 는 쓰레기.. 그리고 훤다는 플라스틱ㅡㅡㅋ... 나도몰랐음... 모르는사람 많을거임...옵션도 별로고... 중고차가격 더떨거지기전에 저번달처분.... 4천 6백주고 구입해서..차라리 그냥 다른차 사고 말음... 인간적으로.. 저도..좀.. 특이차 좋아하는데... 사람들이왜 안사는지 뼈져리게.. 느낌.. 잔고장 없다 ? ㅡㅡㅋ 한번나면.. 돈엄청 나옵니다.. 삼성차는 좀...

      김성호김성호년 전
  • 하차하리군은 볼수록 귀엽네요 ㅎㅎ 잘보고있습니다!!

    오세욱오세욱년 전
  • 그나저나. 차주가 아는것이 없음 본인차인데도 그냥 기름넣고 무관심. 앞으로 만잘가면 되지 하는생각 ㅋㅋ. 관심없는표정. 개같은 쌍용차타도 무감각으로. 잘탈듯 ㅎㅎ ㅋㅋ. 그나저나. 온통도로 투성인데. ㅋㅋ 유니크는. ㅋㅋ

    JW JJW J년 전
  • Sm시리즈는 핸들뒤에 리모콘을 아주 많이 씁니다.. 익숙해지면 상당히 편합니다

    뭐어쩌라고뭐어쩌라고년 전
    • 개쌉인정.. 이게 너무 좋음

      김한원김한원10 개월 전
  • 기존 르노마크때문에 후드가 저렇게 모양이되잇는거아닌가요?

    장원일장원일년 전
  • qm6 정비업체표 보니까 가격 더받던대.. 정비성이 거지같은차는 별로...

    빡빡머리빡빡머리년 전
  • 저도 디젤4륜타면서 잡소리며 시트소음으로 차량 처분하고 코나로 갈아탔습니다.......

    김정윤김정윤년 전
  • 안팔린건 이유가 있다. 페라리도 아니고 유니크함..?ㅋㅋㅋㅋ

    GS YGS Y년 전
  • 현기차 싫어서 르쌍쉐 사는 사람이 젤 불쌍 ㅋㅋㅋㅋ

    5년10억 K5년10억 K년 전
  • 휘이이 소리가 벨트소리가아니고 cvt 소리인데 cvt특성임 절대 그소리 안없어질것임

    둥이마실가는둥이마실가는년 전
    • 그래도 요즘은 많이 작아졋어요 ㅋㅋㅋ 예전엔 진짜 귀신소리 그 자체

      dd ddd d년 전
  • 차주분 말 처럼 qm6 잘 안팔렸으면 좋겠는데 출퇴근 왕복 30km밖에 안되는데 너무 많이보이니 희소성이 떨어짐.

    J MSJ MS년 전
    • 로장쥬마크만 바꾸고 사이드스텝만 달아서 차도 커보이고 좋았는데 가솔린 나오고나서 희소성 개하락함 ㅡㅡ 그래서 그냥 나름 2.0디젤 사륜풀옵부심으로 타는중...

      도리미삼거리도리미삼거리년 전
  • koworld.info/club/orOrh8zTrYS6gng/bidio.html 헥터옹 셀토스 생각좀 해보세요 한두대가 아니랍니다

    너일롸너일롸년 전
    • @쇼카스트리밍 헥토옹은 아주 개실용주의자 라서 판단 잘하시겠죠? ㅋㅋㅋ

      너일롸너일롸년 전
  • qm6가 싼타페 쏘렌토경쟁차? 장난하냐? 투싼 스포티지것지....

    시간을파는남자시간을파는남자년 전
  • lpg타는데 만족합니다 조용하고 유류비적고 공간도 부족함없고요 다만 트렁크가 싼타페보다 좀작죠

    트니트니친구들트니트니친구들년 전
  • 제 큼식이도 후루루루루루루소리남...디젤 사업소가면 디젤 다 그렇다라고함 ㅠㅠ

    ᄇᄒᄋᄇᄒᄋ년 전
    • 저도 차받고 후루룰룰 소리나서 차안에 여우한마리 있다고 ㅎㅎ

      유정훈유정훈년 전
  • 르노는 오래봐도 세련되어보잉

    가즈아l가즈아l년 전
  • 저도 가솔린 차주인데 현시점에서 불만은 스마트크루즈컨트롤, a/s 망 부족이 가장 크네요

    닉슨닉슨년 전
    • @쩜쭈 고속도로 진입하면 항상후회했어요 ㅋㅋ

      DH JDH J11 개월 전
    • As 가 제일 크지않나요 사실ㅋㅋ

      쩜쭈쩜쭈11 개월 전
    • 저도 그두가지 때문에 2년만에 팔았네요 장거리갈때 너무 힘들어요

      DH JDH J년 전
  • 잠깐보면 이쁜차 시간지나면 못생겨 보이는 차..

    chani chchani ch년 전
  • QM6는 가솔린이 진리 입니다! 주판매가 가솔린이고 LPG차량이 나오기 전에 비율도 8:2 비율로 가솔린 차량이 압도적 입니다. 사람들이 가지고 있던 가솔린SUV 안좋은 인식을 깨준 차라고 생각됩니다.

    아낌없는게이머아낌없는게이머년 전
  • qm6는 짜세라고 배웠습니다 ㅋㅋ

    Ji YoonJi Yoon년 전
  • 쏘렌토 리뷰는 안해주시나요...? 풀체전모델 샀는데 평이 어떨지 궁금해요

    홍한빈홍한빈년 전
  • 짐실으면 뒤로가ㅋㅋㄱ 시부레 개터졌네ㅋㅋ

    Twisted Fated LegendTwisted Fated Legend년 전
  • QM6는 싼타페,쏘렌토 경쟁이안됩니다 qm6는 저측에도못끼는 그냥투싼보다도 떨어지거나비슷하죠^^ ㅋㅋ르노는걸러야됩니다 그리고qm6에 자율주행이 어딧습니까?웃기네ㅋㅋㅋㅋ

    양양지양양지년 전
  • 18년식 qm6 디젤 검은색 르노마크튜닝만하구 타는 차주입니다 주행중에 안전거리유지해도 앞차때문에 급브레이크 밟을일이 세번있었습니다 그때마다 브레이크를 급하게 밟을일이 있는데 밀리지도않고 상당히 좋았다고느꼈습니다 저만그렇게느낀게아니였네요 리뷰잘보고갑니다.

    미하이시루미하이시루년 전
    • 브레이크 인정.. 고속주행도 인정..

      붕샤키샤키붕샤키샤키년 전
    • 저도 18년1월식 디젤풀옵타는데 브레이크만큼은 진짜 인정입니다... 차에비해 과하게 땅에 그냥 쏟아박는 느낌

      도리미삼거리도리미삼거리년 전
  • 190지인분이 무서우신듯 ㅋㅋ

    징까`징까`년 전
KOworld